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
친구로부터 초대장을 받고 어떻게 연애를 하게 되었는지 그 스토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실 연애한다는 얘기도 못 들었는데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정말 깜짝 놀랐거든요!찾아보니까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난 사람이래요. 소개해 드리면 예비신랑도 같이 만났는데 사이가 정말 잘 보이고 잘 맞는 사람들끼리 정말 잘 만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렇게 잘 보이는 적은 없었어요. 그렇게 결혼식을 올리고 나서 친구들만 따로 만나서 더 자세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어요. 그 말을 듣자마자 저도 가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각보다 인연을 만나기까지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다는 점에서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사실 저도 결혼은 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만, 결혼하고 싶은 상대를 만날 수 없어서 괴로워하고 있었어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왜 나는 결정사를 한 번도 생각하지 못했을까 싶을 정도로 그저 보낸 세월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여러 결정사가 있었지만 바로 옆에서 친구가 결혼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친구가 가입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결혼정보회사의 브랜드를 수상한 참이었습니다.
사실 저도 결혼은 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만, 결혼하고 싶은 상대를 만날 수 없어서 괴로워하고 있었어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왜 나는 결정사를 한 번도 생각하지 못했을까 싶을 정도로 그저 보낸 세월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여러 결정사가 있었지만 바로 옆에서 친구가 결혼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친구가 가입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결혼정보회사의 브랜드를 수상한 참이었습니다.
바로 이 결혼 정보 회사 브랜드의 수상한 곳인 만큼 친구 외에도 리뷰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만.잉꼬 부부로 유명한 연예인의 이·무손 씨가 CMO로 있는 곳이기 때문인지, 첫인상부터 좋은 곳이기도 했습니다.그런데 이렇게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사실은 바로 용이 추구하는 것에 있었습니다.그것은 성혼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매칭에게 진심이니깐했는데도.단순히 횟수를 많이 제공하고 주지 않았습니다.국내에서 처음 감성과 유전자 매칭을 도입하고 과학적 뇌파 분석을 통하여 본인도 모를 자세한 부분까지 파악하고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상대와 맞는 매칭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갖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물론 횟수에 제한 없이 매칭이 가능도 있지만 과학적인 분석을 통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로는 많은 횟수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나의 친구도 3회에서 결혼 상대를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내가 가입할 때 서류를 꼼꼼히 챙겨본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이가 들면 사람을 믿지 못하는 마음도 커지기 마련이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신원보증에 필요한 서류를 꼼꼼히 체크하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만나는 상대방의 신원 역시 보장되어 있다는 이야기에 안심이 되었습니다.만약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입게 되면 안심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 연구가 책임져 주고 있었고요. 이런 부분을 신경 쓰고 있을 정도이기 때문에 신원에 대한 부분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가입할 때 서류를 꼼꼼히 챙겨본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이가 들면 사람을 믿지 못하는 마음도 커지기 마련이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신원보증에 필요한 서류를 꼼꼼히 체크하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만나는 상대방의 신원 역시 보장되어 있다는 이야기에 안심이 되었습니다.만약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입게 되면 안심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 연구가 책임져 주고 있었고요. 이런 부분을 신경 쓰고 있을 정도이기 때문에 신원에 대한 부분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수상 내역을 보면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경력이 많은데 이건 이용한 고객들이 만족한다는 거잖아요. 저도 이용해보니 왜 이렇게 수상경력이 많은지 이해가 되네요. 정말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맞춰주시니 저는 믿고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게다가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비라든가 회원 비율이라든가 이런 부분이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실제로 수상 내역을 보면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경력이 많은데 이건 이용한 고객들이 만족한다는 거잖아요. 저도 이용해보니 왜 이렇게 수상경력이 많은지 이해가 되네요. 정말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맞춰주시니 저는 믿고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게다가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비라든가 회원 비율이라든가 이런 부분이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서 업계 1위의 성혼율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이무송 씨가 CMO인 만큼 다양한 인맥을 통해 회원 구성도 다양했는데 회원이 많다고 좋은 게 아니라 성혼율 1위를 자랑할 정도로 실제로 결혼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더 많았기 때문에 더 신뢰가 생길 수밖에 없었지요.
그래서 업계 1위의 성혼율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이무송 씨가 CMO인 만큼 다양한 인맥을 통해 회원 구성도 다양했는데 회원이 많다고 좋은 게 아니라 성혼율 1위를 자랑할 정도로 실제로 결혼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더 많았기 때문에 더 신뢰가 생길 수밖에 없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