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데일리 스니커즈 에어베이퍼맥스 2020 플라이니트 FK CJ6741-100 :)

나이키 데일리 스니커즈 [에어베이퍼맥스 2020 플라이니트 FKCJ6741-100] 스타필드 안성나이키를 4월에 방문한 가평소에 비싼 운동화로 인식되던 나이키 에어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를 달았습니다(웃음)

25만원대 나이키 신발이라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이키 멤버십 신규가입으로 -10.000원 할인까지 해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다시 샀어요!ㅎㅎㅎ

나이키 에어 베이 파 맥스 2020플라이 니트 FK CJ6741-100은 남성용과 여성용이 같은 색으로, 커플에서 똑같이 입는 게 좋아하는 분이라면 커플 운동화왔는데도 너무 좋겠어요~물론 같은 디자인에 다른 색깔도 다양하고 여성용 남성용 색이 각기 다른데 많이 나오고 또 매년 꾸준히 발매된 라인이라 선택의 폭은 너무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우리도 2020버전의 증기 맥스 플라이 니트에서 새로운 운동화를 사서 봤던 스타 필드 안성 나이키점의 머리가 긴 남성 직원이 너무 친절히 응대하고 주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어차피 다른 나라에서 온 게, 물건을 택배로 받는 게 좋았습니다.신제품을 택배로 받도록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약 3일 만에 바로 도착한 베이퍼맥스!

나이키닷컴에서 배송되었습니다 ㅋㅋ

사이즈는 다른 색상을 신어보고 샀으니 좋은 제품으로 왔기를 바라며 오픈해봅니다.(웃음)

오 나이키 박스가 바뀌었네요.나이키 에어베이퍼맥스 2020 플라이니트 FK CJ6741-100 (정가:259,000원) 나이키 멤버스 신규가입 할인까지 받고 최종 158,400원 결제했어요~ 그렇게 나이키 늪에 빠지고 ㅋㅋㅋ할인된 이력서다행히 물건은 양품으로 잘 왔네요! (웃음)베이퍼맥스후라이니트로는 이 색상이 화이트래요 ㅋㅋㅋㅋ 눈감아봐도 왜 회색일까..ㅋㅋㅋㅋㅋㅋㅋ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 전체가 니트로 되어 있어 발가락에 불편함이 없습니다.대신 밑창이 엄청 푹신푹신하지는 않거든요 딱 발바닥을 잡아줄 정도의 유연함으로 에어가 있지만 푹신한 신발은 아니었어요!발가락이 너무 편해서 신자마자 진짜 편하겠다~ 이런 느낌이 드는데 신어보니까 발바닥이 편한 건 모르겠는데?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ㅎㅎㅎ 저희 유니폼이 진회색에 가까워서 데일리로 신고 있는데 저는 일단 나쁘지 않아요.제 새 신발은 어때요?우선 바닥에 에어부분이 하늘색으로 되어있어서 다른색상보다 이쁘다고 생각했습니다.밑에 부분 예쁘죠?이 잠금이라고 적힌 부분의 끈을 당기면 발등이 제 발에 맞게 조여지는데 그걸 또 남자분들은 되게 즐기시나 봐요.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35입니다.평소 나이키 운동화는 대부분 235를 신고 신발은 240, 운동화는 235를 신는 편입니다.발가락이 길어서 니트 앞코 부분이 빨리 닳아버릴까봐 조심하지만 아직 괜찮아요 ㅋㅋㅋ날렵한 디자인이지만 전체적으로 니트로 제작되어 발볼이 넓어도 편하실거에요~파랑~보라색 마블이 예뻐요안쪽에 보니까 뭔가 양말 같네요 정말끈 조절을 따로 하는 게 아니라 발뒤꿈치 부분의 잠금장치를 이렇게 당기면 발등이 조여진다고 합니다.신발 ㅋㅋㅋ 어?축구화 같아.다리가 엄청 날씬해 보이죠?진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25만원대의 비싼 운동화라 전혀 관심이 없던 운동화였는데 거의 10만원 할인에 샀으니 만족합니다.데일리로 신기엔 나쁘지 않으니까~ 나이키 데일리 스니커즈로~ 요즘 많이 신어요 ㅎㅎㅎ

error: Content is protected !!